All commerce

모비두, 커머스형 숏폼 솔루션 ‘소스클립’ 출시

2023-06-13 < 1 min read

author:

모비두, 커머스형 숏폼 솔루션 ‘소스클립’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원스톱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모비두가 커머스형 숏폼 솔루션 ‘소스클립’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비두는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 소스(Sauce)의 운영사로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자사몰에 간편하게 탑재하는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라이브’,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서비스 ‘소스애드’, 라이브 방송 기획 · 제작 서비스 ‘소스메이커스’등을 제공하며  현재 60곳 이상의 국내외 글로벌 기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긴 영상보다는 ‘스낵커블(snackable·간식을 먹듯 쉽게 즐기는)’한 숏폼 시청량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소스는 자사몰에 릴스와 유튜브 쇼츠 같은 숏폼을 바로 탑재하고, 숏폼을 시청하면서 상품 구매로 이어지도록 하는 ‘소스클립’을 개발했다.

소스클립을 이용하면 ▴쇼퍼블 영상을 쉽고 간편하게 제작 ▴모션과 이펙트로 상품 정보를 부각 ▴상품 바로가기 기능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구매 전환 유도 ▴브랜드 컬러 커스텀을 통한 브랜딩 ▴숏폼 모아보기 기능으로 숏폼들을 자사몰에 내재화하여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윤희 모비두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라이브커머스, 숏폼 커머스 열풍이 불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특히 숏폼은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 형태로 급부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소스클립은 고객 참여도를 올리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채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