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Funding

차세대 소변진단 ‘디앤씨바이오테크’, 10억원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2023-07-03 < 1 min read

차세대 소변진단 ‘디앤씨바이오테크’, 10억원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차세대 소변진단 솔루션을 개발하는 디앤씨바이오테크놀로지가 10억원 규모의 프리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투자 라운드는 미국(USA) 투자사인 Quantum F&A LLC, KFFI 와 한림대학교기술지주가 신규 참여하고 기존 투자자인 미래과학기술지주가 후속 참여했다.

디앤씨바이오테크놀로지는 지난 2월 로우파트너스, 미래과학기술지주, 히스토리벤처투자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으며, 4개월 만에 신규투자를 유치하며 기술성과 사업성,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2021년 9월 설립된 디앤씨바이오테크놀로지는 바이오센서 기반 체외진단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으로 기존의 복잡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 되는 소변 검사 방식에서 생기는 의료인력 낭비, 오염, 감염 등의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고 검체를 수집한 후 바로 검사 결과 도출 및 전송이 가능한 원스톱 ‘요화학 정밀 분석기와 소변검사 키트’ 를 독자기술로 개발했다. 

디앤씨바이오테크놀로지의 박성수 대표는 “이번 해외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자사 솔루션을 기다리는 전세계 많은 의료기관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빠른 성장의 포부를 전했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