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에이든랩, 日 마케팅 서비스 공식 런칭

2023-08-04 < 1 min read

author:

에이든랩, 日 마케팅 서비스 공식 런칭

Reading Time: < 1 minute

인플루언서 전문 AI 솔루션 기업 에이든랩이 최근 성장하는 일본 온라인 시장에 맞춰 2023년 일본 이커머스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든랩은 중화권과 동남아,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 및 IT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 화장품 역직구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일본 시장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에이든랩 측은 “일본 4대 이커머스 마켓(큐텐재팬, 라쿠텐, 아마존 재팬, 야후쇼핑)에서 일본 1020세대가 K제품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역직구 고객층이 더욱더 두터워지고 있다”며, “그동안 K-뷰티가 시장을 주도했다면 지금은 생활용품, 미용기기, 다이어트 식품 등 다양한 K-제품이 역직구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2023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한 푸드올로지는 2022년 말 일본 대형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 후, 에이든랩의 서비스를 통해 2023년 6월 기준 매출이 14배, 트레픽 수 12배, 구매전환율 2배의 수준으로 성장했다.

에이든랩은 잠재력 있는 K-브랜드를 발굴해 ▲ 일본 이커머스 입점 및 운영, ▲ 일본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및 콜라보레이션 ▲ 일본 이커머스 및 인플루언서 빅데이터 솔루션 ▲ 일본 고객 리뷰 AI분석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방위 제공하여 K-브랜드가 일본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강철용 에이든랩 대표는 “에이든랩은 ‘사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한 유통 노하우와 생소한 CBT 환경에 최적화된 IT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며 “글로벌 진출을 원하는 K-브랜드에게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대량으로 매칭해주며 세계 각국의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진입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