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교보생명, ‘INNOSTAGE ON 4’ 참여 스타트업 모집(~8월20일)

2023-08-10 < 1 min read

author:

교보생명, ‘INNOSTAGE ON 4’ 참여 스타트업 모집(~8월20일)

Reading Time: < 1 minute

교보생명이 서울경제진흥원(SBA 서울창업허브 성수, 창동)과 함께 교보생명 현업부서의 과제 해결형 프로그램인 ‘Innostage On 4’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본 프로그램은 교보생명 내부의 현업 부서가 해결이 필요한 과제를 직접 선정하여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프로그램 기간동안 주도적으로 실질적인 협업을 추진하게 된다. 특히 협업 경과에 따라 추가 사업화지원금 검토, 본 사업화,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 체결 등 다양한 후속 지원까지 연계되는 점이 특징이다.

Innostage On 프로그램은 3기까지 진행되는 동안 15개의 스타트업을 선발하여 구체적이고 발빠른 협업 방안을 논의하고 추진해왔으며, 현재도 다양한 후속 사업화 및 협업, 타 프로그램 연계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4기는 서울시에 법인, 연구소, 사업장을 보유중인 스타트업이라면 업력이나 규모에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분야는 ▶ 보험상품 안내자료를 영상으로 전환 및 제작하는 솔루션 ▶ 보험 상품 안내자료의 오탈자 및 의미 맥락 분석을 통한 오류 체크 솔루션 ▶ 모바일 기반 상품 부가서비스 제반 자료 제작 솔루션 ▶ 데이터 분석 기반 HRD 의사 결정체계 구축 ▶ AI 기반 개인화 학습 큐레이션 ▶ 교보생명과 협업 가능한 자율 주제 제안 등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는 스타트업에는 SBA서울경제진흥원 또는 교보생명에서 스타트업당 1천만원의 사업화지원금을 지원하며, 이 외에도 언론 홍보, 촬영 스튜디오 공간 및 협업공간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 올 상반기에 진행하였던 ‘Innostage On 3’에 참여한 스타트업과 교보생명 현업부서의 적극적인 참여가 인상 깊었다”며 “Innostage On 4 프로그램에서도 더욱 다양한 분야의 혁신 스타트업의 발굴과 성장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체계적인 협업 과정에 기반한 사업화와 투자 검토로 스타트업과 상생하는 협력 생태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