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contests Events

인기협-엔씨, ‘G-STAR 2023’ 게임 스타트업 공동부스 운영…참가사 모집(~8월31일)

2023-08-14 < 1 min read

author:

인기협-엔씨, ‘G-STAR 2023’ 게임 스타트업 공동부스 운영…참가사 모집(~8월31일)

Reading Time: < 1 minute

한국인터넷기업협회(이하 협회)는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와 함께 11월 개최하는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3(Game Show & Trade, All-Round)’에서 게임 스타트업 전시부스(BTB관)를 지원하고 참가기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지원기업은 제출서류 중심으로 서면심사를 거쳐 9월 첫째 주에 최종 선정·발표할 예정이다.

협회와 엔씨(NC)는 게임 산업의 비즈니스 활성화 및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해 게임 스타트업 전시 부스를 ‘G-STAR’에서 매년 지원하고 있다.

올해도 엔씨(NC)의 후원으로 ‘G-STAR 2023’ BTB관에 공동부스(‘Startup with NC’)를 운영하며, 게임 스타트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그리고 엔씨(NC)와 참가사 간 네트워크 구축 및 강화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교류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G-STAR 2023’는 2023년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며, BTB관은 3일간(11월 16일~18일) 운영한다.

박성호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회장은 “국내 게임 스타트업의 다양한 콘텐츠를 국내외 관계자들에게 선보이고, 이를 발판삼아 우리 게임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시장에 활발히 진출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엔씨소프트를 포함한 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국내 게임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게임(Gam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