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오픈이노베이션

로우파트너스,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업 모집(~9월22일)

2023-09-14 < 1 min read

author:

로우파트너스,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업 모집(~9월22일)

Reading Time: < 1 minute

로우파트너스가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의 수요기반형(On-demand)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이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 간 상생협력의 개방형 파트너십을 유도하고 협업체계를 구축,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기술혁신 스타트업과의 협업하고 신산업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대·중견기업 등을 발굴,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기업별로 스타트업 약 3개사의 밋업을 진행 후 1개사를 선택하며 2023년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문제해결형(Top-down) 혹은 자율제안형(Bottom-up)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의 경우에도 신청은 가능하나 과제 내용 등이 중복 지원으로 해당될 경우 선정 평가에서 제외된다. 

모집대상은 기업과 협업을 통해 실증 테스트를 통한 BM 검증 등 동반 성장가능한 스타트업으로, 선정 시 PoC 지원금 4,000만원을 지급한다. 

오픈이노베이션 수요기술분야에는 현대엔지니어링, 호반건설, 조광페인트, LG전자, SK에너지, 농심태경, HL홀딩스, 코맥스, 타이어뱅크 등 9개사가 참여한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