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도미노’ 운영사 패스트포워드, 마이데이터 본허가 획득

2023-09-15 < 1 min read

author:

‘도미노’ 운영사 패스트포워드, 마이데이터 본허가 획득

Reading Time: < 1 minute

투자관리앱 ‘도미노’ 운영사 패스트포워드금융위원회로부터 마이데이터 본허가를 최종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올해 핀테크 기업 중 첫 본허가 사례다.

패스트포워드는 ‘투자 자산 관리’라는 차별화된 서비스 컨셉, 은행권 수준의 강력한 보안 시스템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 핀테크 기업으로서는 첫번째로 마이데이터 허가 관문을 통과한 것으로 전해진다. 

패스트포워드는 운영중인 투자관리 어플리케이션 ‘도미노’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식, 외환, 펀드, 부동산을 아우르는 종합 투자정보 서비스 ‘도미노’에 마이데이터를 탑재해, 투자정보와 자산관리를 유기적으로 결합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미 ‘도미노’는 수십만명의 가입자를 가진 서비스인 만큼,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했을 때 새로운 핀테크 플랫폼으로 도약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주영민 패스트포워드 대표는 “도미노는 지난 2년간 마이데이터 없이도 개인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입증해온 핀테크 서비스”라며, “이제 마이데이터 탑재를 통해, 1,100만 개인 투자자들이 매일 아침 첫번째로 켜는 서비스로 성장해나가겠다”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패스트포워드는 최근 금융위원회가 개최한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 ‘코리아핀테크위크 2023’ 스타트업 IR대회 1등을 수상했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