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Events

마루360, 글로벌 1위 유니콘 ‘스트라입’ 오피스아워 참여기업 모집(~10월16일)

2023-10-11 < 1 min read

author:

마루360, 글로벌 1위 유니콘 ‘스트라입’ 오피스아워 참여기업 모집(~10월16일)

Reading Time: < 1 minute

아산나눔재단의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360이 기업가치 글로벌 1위 유니콘 스트라입(Stripe)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1:1 오피스 아워를 희망하는 기업을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글로벌 최대 핀테크 스타트업인 스타라입 글로벌 성장 지원팀은 오는 17일 국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진출을 위한 1:1 오피스 아워를 진행한다. 미국, 일본 및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계획 중인 스타트업은 이번 오피스 아워를 통해 새로운 시장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신청 인원은 최대 16팀이며 참가 대상은 글로벌 진출을 계획 혹은 준비 중이거나 이미 진출한 팀이다. 

스트라입은 전 세계 비상장기업 중 기업가치 1위의 유니콘 기업으로 미국,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적인 결제망을 보유하고 있다. 다국적 금융 서비스 및 SaaS 회사로 7줄의 코드 삽입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API를 통해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샌프란시스코와 더블린에 공동 본사를 두고 있다.

또 ‘Stripe Atlas’라는 플랫폼을 통해 미국에 법인 설립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단 몇 분만에 미국 회사 설립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대행 수수료 또한 매우 저렴하게 책정, 스타트업의 미국 진출을 직간접적으로 지원한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