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700억 투자유치 ‘퀸잇’, TV광고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3-10-23 2 min read

700억 투자유치 ‘퀸잇’, TV광고 브랜드 캠페인 전개

Reading Time: 2 minutes

모바일 패션 커머스 퀸잇이 2023년 FW 시즌에 맞춰 TV 광고와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퀸잇의 브랜드 캠페인은 “당신의 스타일을 더 버라이어티하게”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댄서, 아티스트, 엄마, 카페사장님 등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여성상들이 등장하며 그녀들의 열정적인 삶의 방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동시에 캐시미어, 팬츠, 코트 등 이번 겨울 메인 아이템과 각종 브랜드를 소개한다.

퀸잇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 기간에 맞춰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구찌 디오니소스 핸드백, 버버리 패딩점퍼, 루이비통 모노그램 카드지갑 등 다채로운 경품 수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선착순 특가 상품은 매일 달라지며 최대 500개의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퀸잇은 첫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첫 구매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소재 캐시미어 100% 니트(첫 구매가 49,900원), 경량 패딩(첫 구매가 29,900), 퀸잇 베스트셀링 팬츠(첫 구매가 29,900원) 등을 퀸잇 첫 구매 특별 혜택로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도 100% 당첨 적립금 지급 이벤트, 장바구니에 100만원씩 상품을 담으면 퀸잇이 대신 결제해주는 이벤트, 포토리뷰 적립금 3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최희민 라포랩스 대표는 “이번 TVC광고는 퀸잇의 고객이자, 다양한 방식의 사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퀸잇의 합리적 가격과 품질의 상품을 알리고 고객들이 더 놀라운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퀸잇은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패션 커머스로 여성 패션 외 남성 패션, 아동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거래액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 시작과 동시에 전년대비 거래액이 50% 이상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MAU, 매출 등 모든 지표들도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한편, 퀸잇은 지난 7월에 340억원을 투자받으며 시리즈B 라운드를 700억원에 마무리한 바 있다. 

[패션테크(Fashio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