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people

북아이피스,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이기하 대표 사외이사 선임

2023-10-30 < 1 min read

author:

북아이피스,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이기하 대표 사외이사 선임

Reading Time: < 1 minute

저작권 걱정 없는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기업 북아이피스는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이기하 대표를 사외이사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는 시드 라운드에 투자하고 올해 6월에도 북아이피스의 시리즈A 라운드 리드 투자사로 참여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기하 대표는 북아이피스 및 국내 교재 저작권 시장 전체가 성장할 수 있도록 퍼실리테이터 역할을 맡는다.

이기하는 대표는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교에서 기계공학 박사 학위와 컴퓨터 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2005년 실리콘밸리에서 사제(Sazze, Inc.)를 공동 설립했다. 사제는 이커머스 서비스 DealsPlus.com의 모기업이다. 2012년 프라이머에 파트너로 합류했으며, 2018년에는 한국과 미국에 투자하는 실리콘밸리 기반 벤처 캐피탈 회사인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를 설립했다.

 이기하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대표는 “라이선싱 기반의 저작권 시장이 수요와 공급이 작동하는 정상적인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북아이피스가 중요한 도전을 하고 있다”라며 “출판사, 에듀테크 그리고 저작권 라이선싱 플랫폼이 모두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미선 북아이피스 대표는 “국내에 교재 저작권 라이선싱을 위한 플랫폼의 필요성에 공감해주시는 이기하 대표께서 사외이사로 합류해주셔서 큰 힘이 된다”라며 “북아이피스는 출판사와 에듀테크 기업이 함께 양질의 교육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랫폼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사동정(people)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