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씨엔티테크-DB그룹, ‘로켓십 IR 경진대회’ 11월 참여기업 모집(~11월17일)

2023-10-30 < 1 min read

author:

씨엔티테크-DB그룹, ‘로켓십 IR 경진대회’ 11월 참여기업 모집(~11월17일)

Reading Time: < 1 minute

씨엔티테크DB그룹 계열사 DB캐피탈, DB Inc.와 ‘Rocketship(로켓십) IR 경진대회(11월)’ 참가기업을 11월 17일까지 모집한다.

로켓십 IR 경진대회는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협력 투자기관의 발굴 희망 분야를 주제로 5개월간 월별 5개사를 모집하여, 총 25개의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투자유치 프로그램이다.

‘초기창업패키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대학 및 공공·민간 기관을 주관기관으로 선정해 유망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11월은 DB캐피탈과 DB Inc.가 참여기관으로 함께하여 ▲핀테크 ▲인슈어테크 ▲AI ▲헬스케어 등 ICT 분야의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또는 졸업기업이라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에 모집된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통해 5개사를 선정한다. IR 경진대회를 통해 최종 우수기업 2개사를 선발하고 최종 데모데이의 참가 기회와 씨엔티테크의 총 1억원 투자 검토가 이뤄질 계획이다. 

씨엔티테크 측은 “이번 로켓십 IR 경진대회를 통해 유망한 초기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참여기업과의 IR을 진행하여 투자유치 가능성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스타트업의 투자와 보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투자유치를 활성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