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edutech

스터디워크, AI기반 공부 앱 ‘파트타임 스터디’ 리뉴얼 출시

2023-11-13 < 1 min read

author:

스터디워크, AI기반 공부 앱 ‘파트타임 스터디’ 리뉴얼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스터디워크는 비전 AI 기반의 공부 챌린지 서비스 ‘파트타임 스터디’를 전면적으로 개선하여 리뉴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트타임 스터디는 이용자가 스마트폰 앱 카메라로 공부하는 모습을 촬영하면 AI를 활용하여 공부상태를 판별하고 측정해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학습 동기부여에 효과적인 보증금 제도와 보상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이용자들의 공부의지를 높여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스터디워크 측은 “이번 리뉴얼은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여 전반적인 디자인과 사용성 개선 뿐만 아니라, 챌린지 형태의 구조를 공고히하고 확장성까지 높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보증금 없이도 공부할 수 있는 챌린지를 추가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같은 챌린지의 참여자들의 달성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함께 공부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안준용 스터디워크 대표는 “파트타임 스터디는 정식 출시 후 10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회를 넘으면서도 이용자 5천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서비스 만족도 93점을 기록할만큼 학습효율에 높은 효과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작심 3일 챌린지, 미라클 모닝 챌린지 등 다양한 공부 챌린지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공부하는 사람들의 시간을 더욱 가치있도록 조력하겠다”고 밝혔다.      

[영상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