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오픈이노베이션

제주센터-MYSC, 제주형 ESG 오픈이노베이션 성과 공유회 개최

2023-12-08 < 1 min read

제주센터-MYSC, 제주형 ESG 오픈이노베이션 성과 공유회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엠와이소셜컴퍼니(MYSC)와 공동으로 주최한 제주형 ESG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및 파트너스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주센터는 8일 제주벤처마루 3층 J-Space에서 대기업과 지역혁신 선도기업, 스타트업 등 20개사를 초청해 ‘2023년 ESG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및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9월 제주센터를 통해 매칭이 성사된 4개 팀의 과제를 소개하고 대기업과 스타트업 협업 성과를 공유했다. 매칭이 성사된 팀은 ▲카카오-브이피피랩(카카오 제주본사 RE100 프로젝트 진행) ▲교보생명-샐러리파이(사내근로복지기금을 위한 현금성 복지 운영 관리 솔루션) ▲하나은행-창톡 (소상공인을 위한 플랫폼 개발) ▲홈앤쇼핑-코코하(카카오패밀리)(홈앤쇼핑 온라인몰 입점을 통한 채널 확장 및 프로모션 운영 등 내부 마케팅 운영) 등 4개팀이다.

앞서, 제주센터는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원활한 오픈이노베이션 과정과 몰입형 업무 프로젝트가 가능하도록 매칭 성사 협업자금을 지원했다.

제주센터는 MYSC와 제주 오픈이노베이션 활성화를 위한 공동 펀드를 조성하는 등 향후 오픈이노베이션 참여기업을 위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