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Funding

에듀테크 ‘하와이컴퍼니’, 그랜드벤처스에서 추가 시드 투자유치

2023-12-22 < 1 min read

에듀테크 ‘하와이컴퍼니’, 그랜드벤처스에서 추가 시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에듀테크, 콘텐츠 분야 전문 벤처투자회사인 그랜드벤처스하와이컴퍼니에 시드 투자를  했다고 밝혔다.. 하와이컴퍼니는 지난 11월 인포뱅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파인드어스 등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아 시드팁스에 선정된 바 있다.

그랜드벤처스는  20년 이상 사고력수학, 영재교육 브랜드 ‘시매쓰’를 만들어온 오메가포인트의 CVC(기업형 벤처캐피탈)로, 지난 10월에 벤처투자회사로 등록한 신생 투자회사이다. 수학 관련 출판, 콘텐츠, 학원 프렌차이즈 사업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에듀테크 스타트업 발굴에 쓴다는 계획이다. 

하와이컴퍼니는 유사 문제 반복 훈련 중심의 수학 학습시장 속에서, 자체 개발한 4가지의 인공지능 지식맵과 디지털 콘텐츠 개발을 통해 학습자별 과거 결손지점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학생 스스로 진도 보강과 후행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수학 분야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학생들의 체계적인 기초학력 증진을 위한 초·중·고 수학과목 인공지능 코스웨어 ‘하와이클래스(HOWHY CLASS)’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학원 사업 ‘하와이매쓰(HOWHY MATH)’를 운영하고 있다.

그랜드벤처스 한정규 대표이사는 “하와이컴퍼니는 팀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수학 교육시장에 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인구절벽 속에서 전통적인 수학 교육 시스템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정확히 짚어내었고,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력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수학 학원 모델과 확장성 있는 콘텐츠를 개발한 것이 인상깊었다”며 “그랜드벤처스는 전략적 투자기관으로서 수학교육 관련 출판, 콘텐츠,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며 하와이컴퍼니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