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edutech

클래스101, 스튜디오바이블과 합병 “양질의 콘텐츠 독점 공개”

2024-02-21 < 1 min read

author:

클래스101, 스튜디오바이블과 합병 “양질의 콘텐츠 독점 공개”

Reading Time: < 1 minute

클래스101스튜디오바이블과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래스101은 스튜디오바이블(이하 바이블)과 합병하고 바이블의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합병을 통해 바이블이 보유한 음악•영화•스포츠•글쓰기•요리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콘텐츠를 확보한 만큼 클래스101의 콘텐츠에 다양성을 더할 예정이다.

바이블의 강점인 각 업계의 전문가들의 클래스는 클래스101의 콘텐츠 라인업을 더욱 확장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적인 클래스로는 ▲프로게이머 페이커 ▲작사가 김이나 ▲영화감독 박찬욱 ▲만화가 윤태호 ▲전 프로골퍼 박세리 등이 있으며, 각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명성을 이어온 거장들과 최고의 자리에 오른 명사들의 클래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클래스101은 확장된 배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콘텐츠 플랫폼에 대한 전략적 인수합병을 추진하며 클래스 전문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클래스메이트가 배움의 여정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맷의 클래스 뿐만 아니라 수강 몰입도와 경험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챌린지’, ‘다짐’ 등 신규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통합 배움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공대선 클래스101 대표는 “클래스101은 클래스메이트의 배움과 성장의 여정에 있어서 필요한 것을 모두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더욱 넓고 다채로운 배움과 경험을 누리고 즐길 수 있도록 인수합병을 비롯해 서비스의 질적 양적 다각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