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Travel

씨엔티테크, ‘2024 관광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3월14일)

2024-03-05 < 1 min read

author:

씨엔티테크, ‘2024 관광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3월14일)

Reading Time: < 1 minute

씨엔티테크는 관광 분야의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는 ‘2024년 관광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 사업 참여사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모집 대상은 창업 3년 이내의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관광 분야의 스타트업이다. 1차 서면평가와 2차 대면(면접) 평가를 통해 총 15개의 기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 스타트업에게는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한 공통 교육과 기업별 맞춤형 멘토링이 제공된다. 또한, 투자유치를 위한 IR 역량 강화 컨설팅과 투자자 네트워킹 및 데모데이 참가기회가 제공된다. 선정기업 전원 6,500만 원의 사업화자금을 지원하고, 우수기업들 대상 총 4억원 이상을 씨엔티테크에서 직접 투자도 진행할 계획이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올해도 한국관광공사의 지원 사업을 통해 유수의 관광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할 계획이다”라며, “참여 기업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당사에서 보유한 B2B 네트워크 및 ICT 인프라를 제공하고 2023년 결성된 관광분야 모태펀드를 활용해 적극적인 직접투자를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