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Government

전북혁신센터 ,’J-curve 배치프로그램 1기’ 부트온 캠프 10개사 선정

2024-03-19 < 1 min read

author:

전북혁신센터 ,’J-curve 배치프로그램 1기’ 부트온 캠프 10개사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전북혁신센터)는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집중 육성하는‘J-curve 배치프로그램’ 1기 선정 기업 대상으로 부트온 캠프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북혁신센터의 ‘J-curve 배치프로그램’은 도내외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초기 창업가를 발굴해 지역경제를 이끌어 갈 유니콘 기업으로 집중 육성하고자 혁신센터에서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선정기업은 무빙데이, 아그로셀, 에코바이옴, 홉스바이오사이언스, 인톡, 다이나믹인더스트리, 몰드, 아리사코리아, 로컬메타, BIOROOM 등 10개사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기업진단을 바탕으로 참여기업의 역량을 분석하고, 1:1 전담 멘토링을 진행하며 스케일업 전략을 마련했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기업 성장을 위한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기업별로 최우선 과제를 중심으로 해결방안을 마련하고 비즈니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전북혁신센터 강영재 센터장은 “J-curve 배치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스타트업을 육성하여 지역전략 산업분야에 기술기반 스타트업이 성장곡선을 그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우수기업에게는 직접투자, 글로벌 진출, 오픈이노베이션 등 기업의 성장가능성을 높이고, 매력적인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