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IBK기업은행, ‘IBK창공’ 대전 5기 데모데이 개최

2024-04-05 < 1 min read

author:

IBK기업은행, ‘IBK창공’ 대전 5기 데모데이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이 지난 4일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 IBK창공 대전 5기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IBK창공은 대전 5기 육성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약 4개월간 IBK금융그룹의 금융지원, 컨설팅, IR, 산학연 기술매칭, 사무공간 지원, 전시회 참가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는 2024년 상반기 IBK창공 대전 5기로 선정된 18개 기업(△고스트패스공도 나노일렉트로닉스드노보바이오테라퓨틱스라드피온리그넘바이옴에이츠브랜드리스브이유에스심비스타 우리아이들플러스인세라솔루션잉클지엔에이컴퍼니코넥시오에이치코워크위더스큐롬바이오사이언스파워오토메이션의 IR(Investor Relation) 발표를 진행했다.

심사에는 IBK기업은행 관계자 및 벤처캐피탈, 액셀러레이터 등 투자기관 관계자(△DS자산운용 △SJ투자파트너스 △대교인베스트먼트 △데브시스터즈벤처스 △라이징에스벤처스 △로우파트너스 △바인벤처스 △비하이인베스트먼트 △스퀘어벤처스 △신용보증기금 △신한벤처투자 △인탑스인베스트먼트 △지이엠파트너스 △컴퍼니케이파트너스 △쿼크프라이빗에쿼티 △티인베스트먼트 △패스파인더에이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IR 발표 후에는 참가기업과 투자기관 간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IBK창공 대전 측은 “이번 프로그램과 데모데이 행사를 통해 IBK창공 대전 5기 육성기업이 투자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이후에도 창공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및 투자연계를 위해 후속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