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contests Government

경콘진, K-게임 해외 출시 준비 지원 사업 참가사 모집(~6월13일)

2024-05-20 < 1 min read

author:

경콘진, K-게임 해외 출시 준비 지원 사업 참가사 모집(~6월13일)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이 운영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게임 해외 출시를 돕는 ‘게임 상용화 지원’ 사업 2차 모집에 참여할 기업 4개 사를 6월 13일까지 모집한다.

‘게임 상용화 지원’ 사업은 게임을 해외에 출시하기 위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요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2차 모집의 대상은 올해 8월 31일까지 출시 가능한 단계의 게임을 개발해 해외 1개국 이상에 출시하고자 하는 도내 게임사다.

선정된 4개 게임사는 7월부터 11월까지 게임 상용화 지원 전문 운영사인 컴투스플랫폼, 핸디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해 마케팅, 테스트, 번역, 기술 지원 등 필요한 항목을 선택해 최대 3,500만 원 규모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올해 추가된 컴투스플랫폼 ‘하이브(Hive)’ SDK 기술 지원, 협력사 클라우드 크레딧 혜택과 퍼블리싱 컨설팅, 백엔드 개발 교육 등 게임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경콘진은 2017년부터 해당 사업을 통해 <고양이와스프><이터널리턴><헬스장키우기><선데이피크닉> 등 우수한 경기도 게임을 해외에 진출시켰다. 특히 하이디어의 <고양이와스프>는 21년 출시 당시 해외 진출 컨설팅과 마케팅을 지원받아 올해까지 구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800만 건을 달성했다.

[게임(Gam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