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contests

화해, 중기부⋅중기유통센터와 뷰티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참여 기업 모집

2024-05-30 < 1 min read

author:

화해, 중기부⋅중기유통센터와 뷰티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참여 기업 모집

Reading Time: < 1 minute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에 참여할 뷰티 소상공인 180개사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뷰티 브랜드사 중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은 7천개사 지원 완료 시 자동마감된다.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은 소상공인 7000개사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해는 올해 뷰티 브랜드 180개사를 선정, 화해만의 마케팅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뷰티 소상공인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소상공인 전용 기획전 개설 및 할인쿠폰 등 프로모션을 지원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판매를 증대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 교육도 진행한다. 또한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보유한 업체를 별도로 선정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꼼평단(꼼꼼한 뷰티 평가단), 화해 설문단 등 화해 마케팅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화해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에 수행기업으로 참여하게 됐다. 지난해에만 약 150개 브랜드의 2000여 개 상품을 대상으로 화해쇼핑 입점, 기획전,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해 판로 확대를 도왔으며, 블루셀랩(백아율), 닥터에이디, 백앹원 등은 매출 상승, 화해 어워드 수상, 해외 진출 등의 성과를 거뒀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뷰티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소상공인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건강한 뷰티산업 생태계를 만드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테크(Beauty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