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이즈, 전년 동기비 매출 256% 상승…5개월만에 23년 매출 달성


이커머스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데이터라이즈는 전년 대비 매출이 256% 상승했다고 18일 밝혔다. 2023년 한 해 매출을 5개월 만에 달성한 데이터라이즈는 고객사 수 또한 전년 대비 82%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수집부터 진단, 개인화 캠페인 기획 및 운영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화한 CRM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기능을 제공하면서 패션, 식품, 가구 등 다양한 영역의 이커머스 기업이 사용중이다. 실제로 지난 5월 기준 메시지 발송 건수만 3천만건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데이터라이즈는 2023년에도 전년대비 매출 416% 성장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올해도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올해는 일본 법인을 추가 설립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며 고객사 수도 증가하면서 결과적으로 전년 대비 매출액이 256% 상승했다. 데이터라이즈는 이처럼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고객사 확보와 서비스 개발을 통해 CRM 마케팅 솔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는 “‘‘Data is Easy!’라는 데이터라이즈의 슬로건처럼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시장에서 인정받은 덕분에 빠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올해 하반기에는 생성형 AI 및 LLM 모델을 활용한 챗봇 등을 데이터라이즈에 적용하면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여 많은 고객사의 성장을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데이터라이즈는 올해 북미 시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CRM 마케팅 솔루션 선두 주자의 입지도 확고히 다진다는 목표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