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 베트남-인도에 3만달러 수출계약 체결 


천연물 바이오 기업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Microalgae Ask Us Co., Ltd.)는 최근 개최된 베트남 메가어스 엑스포 2024와 강원의료기박람회에서 베트남 Skinreal Co.,Ltd.,인도 Amorisha Empires LLP 기업과 각각 1만달러, 2만달러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Microalgae - 와우테일
Microalgae 2 - 와우테일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는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린 ‘베트남 메가어스 엑스포 2024‘ 박람회에 참가해 베트남의 화장품 유통 판매기업인 Skinreal Co., Ltd.와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의 힐아라(healara) 브랜드 화장품이 연평균 10% 이상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어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원주시에서 개최된 ’강원의료기박람회‘에서는 인도의 화장품 유통 판매기업인 Amorisha Empires LLP 기업과 수출계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의 힐아라(healara) 브랜드 화장품이 인도 전역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천연 제품에 대한 선호가 강한 나라인만큼 비건(VEGAN)인증을 받은 ’힐아라‘ 브랜드 제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측된다.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의 판철호 대표이사는 “이번 수출계약 체결은 우리 회사 제품의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동남아시아와 남아시아 시장에서의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 전략을 수립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여갈 계획이다.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의 기술출자를 통해 2020년 10월에 설립된 천연물 바이오 소재 전문 기업이다. 마이크로알지에스크어스는 미세조류 대량배양의 기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600톤 수조 규모의 배양시설을 구축해 신규 천연물 소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