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휴식 ‘아늑호텔 홍대점’,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에 피인수…5년 임차운영 계약


IT기반 종합 숙박 솔루션 전문 기업 더휴식코람코자산신탁의 코스피 상장 리츠인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가 자사 운영지점 아늑호텔 홍대점을 110억 원에 인수했다고15일 밝혔다. 

THEHOOSIK - 와우테일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은 더휴식 아늑호텔 홍대점을 매입하고 더휴식에 5년 동안 임차운영을 위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는 전국 187개 직영 주유소를 기초 자산으로 운영하며 확보된 안정성을 바탕으로 물류센터, 국내외 대형 F&B 브랜드 등의 다양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투자 영역을 확장하고자 중소형 호텔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더휴식과 손 잡고 코스피 상장 리즈로는 최초로 중소형 호텔을 매입했다. 더휴식은 39객실 규모의 아늑호텔 홍대점을 숙박 부동산으로 개발하고 운영하면서 개발 전 월 매출액 6천만 원의 낙후된 자산을 현재 월 매출액을 2억5천만 원 수준까지 상승시켰다. 

더휴식 부동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준하 공동 대표는 “아늑호텔 홍대점을 코스피 상장 리츠인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에 편입한 것은 그동안 더휴식의 성공적인 숙박 부동산 개발 역량과 종합 숙박 솔루션의 높은 가치를 한층 더 입증하게 된 기회”라며 “중소형 호텔의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 수익 창출을 통해 앞으로도 업계 선도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휴식은 종합 숙박 솔루션 기업으로 전국 80여 개가 넘는 호텔을 개발, 누적 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