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토탈리빙 인테리어 ‘아파트멘터리’, 고급 호텔 침구 브랜드 ‘아우로이’ 선보여

2019-10-24 < 1 min read

토탈리빙 인테리어 ‘아파트멘터리’, 고급 호텔 침구 브랜드 ‘아우로이’ 선보여

Reading Time: < 1 minute

토탈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고급 호텔 침구 브랜드 아우로이(AUROI)를 론칭했다.

아우로이는 아파트멘터리가 브랜딩하고 100% 포르투갈에서 제조된 호텔 침구 브랜드로, ‘섬유의 나라’로 알려진 포르투갈에서 20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 장인들이 숙련된 기술로 직접 방적과 방직 가공을 진행하고 패킹까지 완료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우로이 침구는 유럽 6성급 이상의 특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600TC (Thread Count: 가로세로 1inch 안에 교차된 실의 개수로, TC가 높을수록 얇은 실이 많이 교차되어 부드러움) 고밀도 사틴으로 만들어졌다. 사틴은 일반 원단에 비해 표면이 부드럽고 우아한 광택이 흐르는 반면 뜯김이나 올 풀림 등이 취약점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아파트멘터리는 내구성이 뛰어난 4겹실을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약점을 완벽 보완하고 오히려 제품의 질을 향상시켰다.

또한 아우로이 제품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다양하게 연출해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고객은 포인트가 될 만한 쿠션이나 블랭킷을 활용하여 ‘나만의 스위트룸’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아파트멘터리에서 지난 9월 론칭한 덴마크산 프리미엄 구스 브랜드 ‘라이프 구스’ 브랜드와 함께 사용하면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고급 호텔 침구 특유의 촉감을 느껴볼 수 있다.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대표는 “포르투갈산 600TC의 고밀도 사틴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덧입혀 만든 최고급 호텔 침구 아우로이는 고객에게 오감을 만족하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아우로이가 제안하는 호텔 컬렉션과 함께 특별한 스위트룸을 경험하며 매 순간 행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파트멘터리 공식몰 이르마홈에서는 11월 6일까지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하는데, 모든 고객은 전 제품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파트멘터리는 지난 9월에 100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