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Funding

3D 패션 SNS ‘패스커’, 8억원 투자유치

2019-10-28 < 1 min read

3D 패션 SNS ‘패스커’, 8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3D 기반의 패션 SNS ‘패스커’를 운영하는 에프앤에스홀딩스가 프리A 펀딩으로 인포뱅크화이인베스트먼트에서 8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컴퍼니비로부터 1억원의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에프앤에스홀딩스가 개발한 ‘패스커’는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SNS)가 융합된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이다. 현재 베타 론칭 상태다. SNS 서비스는 연내 개발 완료 및 릴리즈 예정이다.

패스커는 최신 멀티미디어 렌더링 기술을 사용해 웹브라우저의 기능적 한계를 넘어서는 서비스. 특히, 고화질의 이미지나 3D 렌더링 기술과 같은 다이나믹한 콘텐츠는 다가오는 5G시대에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패스커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창업초기패키지 프로그램에 선정, 롯데액셀러레이터엘캠프 5기, 신용보증기금스타트업 네스트 5기, 그리고 최근에는 경기콘텐츠진흥원넥시드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다.

최현석 대표는 “그랜드 오픈을 앞둔 현재, 투자 유치로 안정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며, “초기 스타트업인 만큼 진정성있는 업계 리딩 기업 책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41.5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상상벤처스의 경우는 프리시리즈A 라운드 투자(당시에는 화이인베스트먼트)에 이은 후속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