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어른용 장난감 쇼핑앱 ‘띵고’, 윤민창의투자재단에서 투자 유치

2019-11-21 < 1 min read

어른용 장난감 쇼핑앱 ‘띵고’, 윤민창의투자재단에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쇼핑 앱 띵고를 운영 중인 틴고랜드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띵고는 국내 첫 캐릭터 상품 쇼핑몰 모음 앱으로 상품 정보와 판매처를 찾아 헤매던 캐릭터, 키덜트 시장의 소비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국내 판매 중인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으고, 개인화 추천 시스템을 통해 취향 저격 상품들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6월 말 정식 론칭을 한 띵고는 최근 누적 페이지 뷰 수 110만 뷰, 누적 방문자 10만 명,누적 회원 수는 2만 명을 넘었다.

틴고랜드 하현호 대표는 “사용자들이 직접 뽑은 띵고의 최대 강점은 ‘구경하는 재미’였다. 더욱 취향에 맞는 상품, 시장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자의 매출 증대에도 큰 기여를 하여 사용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시장의 대표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띵고는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앱 설치 잔존율이 60% 대로 유지하는 등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받았다고 2일 밝혔다. 틴고랜드는 지난 11월에도 윤민창의투자재단에서 투자를 받은 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