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Fintech Funding

통합결제 서비스 ‘페이플’, 스트롱벤처스 등에서 투자유치

2020-01-02 < 1 min read

통합결제 서비스 ‘페이플’, 스트롱벤처스 등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신용카드, 계좌이체 통합결제서비스를 운영 중인 핀테크 스타트업 페이플스트롱벤처스와 기존 투자사인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페이플은 스타트업들이 겪고 있는 결제시스템 도입의 어려움을 해결함과 동시에 스타트업 서비스에 맞는 다양한 결제방식을 제공한다. 2019년 11월 기준 누적 거래금액 40억원을 돌파하였다.

또한 페이플은 창업 초기부터 혁신성을 인정받아 우리은행의 위비핀테크랩 3기, NH농협은행의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1기에 선정되었고 2019년 4월 금융위원회혁신금융서비스 1차에 지정되었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배기홍 스트롱벤처스 대표는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시장에 비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하고 구현할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포괄적인 결제 솔루션의 부재를 항상 느끼고 있었는데, 페이플이 이런 공백을 잘 매꿔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페이플 김현철 대표는 “페이플은 단순히 결제시스템만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스타트업의 모든 금융 활동을 책임지는 서비스가 되고자 한다”며 “이번 투자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오픈뱅킹 도입과 고객사 확대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10억원을 투자받았다. 페이플은 작년 말에 스트롱벤처스와 프라이머로부터 시드투자를 받은 바 있는데, 두 회사 모두 후속 투자에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