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호텔 연회장 예약 ‘루북’, 여의도 메리어트와 제휴

2020-04-28 < 1 min read

호텔 연회장 예약 ‘루북’, 여의도 메리어트와 제휴

Reading Time: < 1 minute

호텔 연회장 예약 플랫폼 루북(Roovook)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과 제휴를 통해 여의도 지역으로 영역을 확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루북은 비즈니스 행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지역별, 인원수에 맞는 연회장을 검색하고 비교하여 예약까지 가능한, 인스턴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북에서는 호텔 연회장 이용 가능 유무와 식사 및 다양한 서비스 등을 선택하여 호텔이 직접 제공하는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또한 호텔보다 더 자세한 실시간 예약 현황과 360도 VR 공간 스캔 데이터를 제공하여 기존의 공간 예약 플랫폼 및 대행사와 차별화된 호텔 연회장 전문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루북 고객 중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 여의도 고객들이 지역내 특급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의 비즈니스 미팅 패키지와 조찬 패키지 등을 온라인으로 실시간 예약 할 수 있고,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 메뉴와 특가도 제공된다.

루북은 이번 제휴에 앞서 지난 3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 및 ‘알로프트 명동 호텔’ 등 다양한 메리어트 그룹의 호텔과 제휴하며 전통적인 마이스(MICE)시장의 온라인 전환을 빠르게 주도하고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의 관계자는 “루북의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메리어트 여의도 호텔이 가진 특별하고 다양한 미팅 패키지를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루북의 김한결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여의도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며, “루북을 찾는 고객이 글로벌 체인 메리어트 호텔의 모든 공간을 간편하게 예약하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앞으로 국내 연회장 온라인 예약 오픈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루북은 작년 12월에 티비티(TBT)와 프라미어에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