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 정기배송 서비스 제공

2020-04-28 < 1 min read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 정기배송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비건 베이커리 업체 더브레드블루는 업계 최초로 비건 빵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의 환경과 동물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에도 비건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비건이란 동물에게서 원료를 얻는 제품 또는 식품을 전혀 섭취하지 않는 엄격한 채식주의자를 말한다.

이에 따라 최근 비건 식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비건 베이커리를 찾는 사람도 많아졌지만 국내에선 비건 빵을 취급하는 업체가 많지 않아 소비자들이 비건 베이커리를 찾는 일은 여전히 쉽지 않다.

문동진 더브레드블루 대표는 ”구매하기 어려운 비건 빵을 직접 찾아다니지 않고, 온라인 주문을 통해 비건 빵을 우리 집에서 편히 받아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소비자 마음에서 정기 배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필요와 편의를 고려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계속 고민하고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브레드블루의 정기 배송 서비스는 칼로리는 물론 영양성분까지 고려해서 엄선된 빵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은 가족 구성원의 수에 따라 원하는 패키지와 배송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브레드블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더브레드블루는 작년 11월에 4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구독(subscription) 서비스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