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Travel

티포트, 중소형 숙박 통합예약관리 ‘온다 웨이브’ 런칭.. 올해 말까지 무료

2020-05-13 1 min read

티포트, 중소형 숙박 통합예약관리 ‘온다 웨이브’ 런칭.. 올해 말까지 무료

Reading Time: 1 minute

숙박 IT 스타트업 티포트가 숙소통합 예약관리 서비스 ‘온다 웨이브(ONDA Wave)’를 정식 런칭하고 올해 말까지 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다 웨이브는 중소형 숙박업주의 객실 판매 및 예약 관리를 지원하는 차세대 사스(SaaS) 소프트웨어로 한 곳에서 숙박 예약, 판매, 재고 관리는 물론 통계, 정산까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정식 런칭된 온다 웨이브는 기능 전면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기능인 ‘채널매니저(CMS)’를 추가했다. 채널매니저란 해외 숙박 판매 사이트를 예약관리 서비스와 연동해 객실 재고 및 예약을 자동 관리하는 기능으로, 현재 4대 글로벌 예약 사이트인 아고다(Agoda), 부킹닷컴(Booking.com), 에어비엔비(Airbnb), 익스피디아(Expedia)를 연동 완료했으며 꾸준히 판매 사이트를 추가 연동할 예정이다. 

이외 단말기 없이 국내외 주요 카드 결제가 가능한 온다페이(ONDA Pay)에 전세계 결제 보안표준 PCI/DSS를 적용하여 결제 편리성과 안전성을 동시 확보함은 물론, 단 한 번의 계약으로 국내외 26개 숙박 판매 사이트에 동시 객실 판매가 가능한 ONDA 통합판매 대행 서비스(GDS)도 연동 제공한다.

이승준 티포트 글로벌본부장은 “혁신적 IT 기술이 숙박업과 접목된 만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판매가 저조한 중소형 숙박업소에게 온다 웨이브가 매출 증진을 도와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