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네이버제트 ‘제페토’, 빌보드 신화 ‘블랙핑크’ 3D 아바타 공개

2020-06-16 1 min read

네이버제트 ‘제페토’, 빌보드 신화 ‘블랙핑크’ 3D 아바타 공개

Reading Time: 1 minute

네이버제트(NAVER Z)가 운영하는 글로벌 AR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가 ‘빌보드 신화’를 쓴 K팝 걸그룹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를 12일 선보였다. 제페토와 콜라보를 통해 버츄얼 의상을 선보인 아티스트는 블랙핑크가 최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팬들은 제페토에서 블랙핑크 멤버들 전원의 개성 넘치는 3D 아바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의상 아이템, 3D월드맵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은 제페토 내에서 아바타화된 블랙핑크 멤버들과 사진을 찍거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블랙핑크는 최근 레이디 가가와의 협업곡 ‘Sour Candy’로 화제를 끌며, K팝 걸그룹 가운데 빌보드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특히 블랙핑크는 멤버 모두가 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좋아하는 영미권과 귀엽고 예쁜 이미지를 선호하는 아시아권의 취향을 골고루 저격하며 탄탄한 팬덤을 갖추고 있다.

네이버제트는 지난 5월에 스노우에서 분사한 이후 다양한 글로벌 IP 사업자들과의 제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 자체 크리에이터 플랫폼인 ‘제페토 스튜디오’를 출시하며,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의상 및 아이템을 제작 및 판매하며 수익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김대욱 네이버제트 공동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협력하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컨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