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반반택시, 택시 요금에 포인트 적립제 도입

2020-06-17 1 min read

반반택시, 택시 요금에 포인트 적립제 도입

Reading Time: 1 minute

택시 플랫폼 반반택시는 택시 요금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제도’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반반택시는 2019년 국내 최초로 승객과 기사의 상생을 위해 같은 방향의 승객이 동승해 요금을 나누어 지불하는 ‘반반호출’ 서비스를 출시해 승객들의 가격 부담을 낮춘 바 있다.

이번에 도입한 포인트 적립 제도는 반반택시의 가격혁신 모델이 확대 적용된 것으로 기존 콜택시 서비스와 동일한 ‘일반호출’을 이용하는 승객들도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일반호출 시 자동 결제를 선택하면 최대 5%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포인트 적립 제도를 도입하기 앞서 올초부터 베타테스트를 실시했는데, 간편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으로 재이용하고 싶다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다고 코나투스 측은 밝혔다.

코나투스 김기동 대표는 “반반택시는 기존 택시의 주요 문제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며 “올해는 가격혁신에 이어 배차혁신과 품질혁신 또한 중요하게 다룰 예정이며, 관련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