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임상시험 데이터 ‘메디아이플러스’, 새로운 경기 창업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2020-10-06 < 1 min read

임상시험 데이터 ‘메디아이플러스’, 새로운 경기 창업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임상시험 데이터 제공 스타트업 ‘메디아이플러스’가 지난 13일에 열린  ‘새로운 경기 창업공모전 2020’ 최종결선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메디아이플러스는 신약 및 백신 개발에 필수인 임상시험의 효율화를 위해 글로벌 임상시험 데이터를 수집·분석,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경기 창업공모전 2020’은 국내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가를 발굴, 육성하고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된 경기도 주관 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은 총 284개의 팀이 참가했다. 메디아이플러스는 열띤 경합 끝에 최종 3위에 입상하며 최우수상을 수상(공동 수상)했다. 상금 1천 5백만 원과 함께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창업 공모전인 ‘도전! K-스타트업 2020’의 본선 진출 자격, 해외투자 프로그램 참여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메디아이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와우톡 인터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