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여성 홈트 ‘헤이마마’, 하나벤처스 등에서 시드투자 유치

2021-02-15 < 1 min read

여성 홈트 ‘헤이마마’, 하나벤처스 등에서 시드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여성 홈트레이닝 플랫폼 ‘헤이마마’ 운영사 더패밀리랩하나벤처스, 대원·더인벤션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더패밀리랩은 여성 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으로 오프라인에서 산후여성 1만명 이상의 운동코칭 노하우와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을 접목하여 지난 해 6월, 여성 홈트레이닝 플랫폼 헤이마마를 런칭했다.

헤이마마는 출시와 동시에 ‘출산 후 여성’에 특화된 프로그램과 높은전문성, 비대면 코칭 서비스를 통한 세밀한 고객관리로 천편일률적인 홈트시장에서 확실한 차별화에 성공했다.

출시 3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수 1만명을 조기에 달성하고 높은 구매전환율과 재구매율, 고객만족도를 기록하며 산후 전문 홈트레이닝 서비스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출산 후 여성이라는 정밀한 타깃과 침투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해내면서 대원·더인벤션랩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데 이어 ‘제2회 하나벤처스 초기 스타트업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과 함께 하나벤처스로부터 투자 유치에도 성공했다.

하나벤처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홈 트레이닝 서비스의성장세 및 하이수 대표의 경영 역량에 주목하여 투자를 결정했다”며,“스타트업 경진대회 수상팀으로 추후 후속투자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패밀리랩 하이수 대표는 “2021년에는 헤이마마가 임신·출산 필수 다운로드앱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며, “나아가 완경기 전 후 여성으로 타깃을 확대하여 여성 생애주기 전체를 아우르는 전문 건강관리 서비스로 발돋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헬스테크(Health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