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Funding

한국어 학습 ‘이브릿지월드’, JB벤처스에서 투자유치

2021-04-14 < 1 min read

한국어 학습 ‘이브릿지월드’, JB벤처스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한국어 학습서비스 ‘얄리얄리(yalliyalli)’를 운영하는 이브릿지월드JB벤처스에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얄리얄리는 한류 문화 및 한국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어 학습을 돕기 위해 30개국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자체 개발한 소셜 러닝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콘텐츠를 기획 및 배포하고 있다. 이로써 이브릿지월드는 더인벤션랩에서 시드투자를 받은 이후 JB벤처스의 TIPS 연계 투자에 선정되었다.

JB벤처스 유상훈 공동대표는 “이브릿지월드는 교육 불균형 해소를 위해 콘텐츠부터 플랫폼까지 전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스타트업”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이브릿지월드가 글로벌 소셜 러닝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JB벤처스는 중부권 최대규모 도시가스 공급기업 JB 주식회사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시너지엑스가 합작으로 투자하여 설립한 법인형 액셀러레이터이다. JB벤처스는 충청권에서는 최초로 팁스(TIPS) 운영사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학습서비스 ‘얄리얄리’를 서비스하는 이브릿지월드도 JB벤처스의 투자를 받아 이번에 팁스(TIPS)에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