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트래블플랜, 카타르 월드컵 ‘공식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국내 출시

2021-04-15 2 min read

트래블플랜, 카타르 월드컵 ‘공식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국내 출시

Reading Time: 2 minutes

매치 호스피탈리티(MATCH Hospitality)는 IT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래블플랜(TravelFlan)이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의 대한민국 독점 세일즈에이전트로 임명되었다고 밝혔다.

매치 호스피탈리티는 경기 티켓을 포함한 FIFA 월드컵 공식 상업용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직접, 혹은 세일즈에이전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FIFA에게 부여받은 유일한 회사로, 세 차례의 이전 FIFA 월드컵과 컨페더레이션컵이 열렸던 남아프리카 공화국, 브라질, 러시아와 FIFA 여자 월드컵이 열린 독일, 캐나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프랑스에서 상업용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을 판매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FIFA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은 경기 티켓을 포함하여 프라이빗 스위트룸과 라운지, 행사 시설, 경기장 내 다양한 온 사이트 서비스, 고급 요리, 프리미엄 음료, 우대 주차, 엔터테인먼트, 기념품을 제공하며, 그 외 숙박 및 항공권과 같은 추가 보조 서비스와 다양한 오프 사이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치 호스피탈리티의 제이미 바이롬(JAIME BYROM) 회장은 “카타르는 도하와의 접근성이 좋고 수려한 미관을 갖춘 8개의 최첨단 경기장을 비롯하여 독특한 볼거리, 아랍의 전통적인 호스피탈리티를 만날 수 있는 각종 매력적인 지역들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특성을 갖췄다”며 “이러한 특성에 힘입어, 매치 호스피탈리티는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이 이번 행사를 통해 전례 없는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트래블플랜의 에이블 자오(ABEL ZHAO) 대표는 “이번 계약에 힘입어 트래블플랜은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축구대회와 한국 시장을 밀접하게 연결하여,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해 줄 경기 티켓이 포함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한국 팬들이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트래블플랜은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포함하여 항공편 및 숙박, 교통, 사교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매치 호스피탈리티의 최고매출책임자(CRO)인 미쉘 켈리(MICHELL KELLY)는 “2020년 2월에 런칭된 글로벌 텐더(global tender)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우리는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상업용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수요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되는 주요 국가 대부분으로부터 제안을 받았다”며 “이와 같은 전 세계의 뜨거운 반응은 최근 몇 달 간의 전례 없는 사건에도 불구하고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변함없는 열정과 관심이 남아있을 것이라는 우리의 믿음을 더욱 굳혀주었다”고 전했다.

그리고 “대한민국은 우리의 전반적인 FIFA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의 전략적 요충지이다. 트래블플랜과 파트너십을 맺었기 때문에, 한국 시장에서의 높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은 2021년 2월 1일에 전 세계적으로 판매를 개시하였으며 프로그램에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켓 구매는 4월 22일부터 여기에서 가능하다.

한편, 트래블플랜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및 스포츠 매니지먼트 서비스 제공사인 FREED GROUP의 자회사이다. 트래블플랜은 비즈니스와 개인 고객 모두에게 상업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독점적인 올인원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인터뷰를 참고하기 바란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