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기능성 깔창 매칭 ‘워킹마스터’,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2021-05-21 < 1 min read

기능성 깔창 매칭 ‘워킹마스터’,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기능성 신발 및 깔창 매칭 플랫폼 ‘워킹마스터’를 운영하는 나인투식스는 액셀러레이터인 씨엔티테크에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나인투식스는 작년에 인포뱅크에서 투자를 받아 팁스에 선정된 바 있고, 작년 1월 디데이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워킹마스터’는 고객의 발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능성 제품을 매칭 및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런칭 후 3개월만에 올리브영, 카카오에 입점했다. 현재 롯데·현대·신세계 등 대형 유통망을 중심으로 누적매출 25억원, 고객 수 7만명을 확보하며 기능성 발 건강 시장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있다.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한 나인투식스는 향후 딥러닝 기반으로 자가진단을 통한 기능성 제품 매칭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본인의 발 사진 촬영만으로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추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서비스 개시 이후 짧은 시간 내에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는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은 팀이기에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씨엔티테크의 다양한 액셀러레이팅을 통해 후속투자 유치, 해외시장 진출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funding)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