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unity

카카오 ‘음(mm)’, 강형욱의 댕댕이 라이브 진행

2021-07-02 1 min read

카카오 ‘음(mm)’, 강형욱의 댕댕이 라이브 진행

Reading Time: 1 minute

카카오출시한 소셜 오디오 플랫폼 ‘음(mm)’이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과 함께 반려견 보호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오는 7일 오후 10시부터 매주 총 5회에 걸쳐 ‘음(mm)’에서 ‘강형욱의 댕댕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반려견을 돌보는 많은 MZ세대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자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등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라이브는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며, 1회차에서는 ‘나와 잘 어울리는 반려견’이라는 주제로 보호자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 양육 환경 등에 따른 반려견을 찾는 방법을 공유한다. 이후 ‘강아지도 사회성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반려견과 제대로 산책하기’ 등에 대한 내용으로 2, 3회차 방송을 이어갈 계획이다.  4, 5회차 라이브는 참여자들의 자유로운 질문에 강형욱 훈련사가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랜 시간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쌓아온 강형욱 훈련사가 이번 라이브를 통해 반려견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비롯해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소통하고, 행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양육 방법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소셜 오디오 플랫폼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을 통해 MZ세대들이 반려견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주고받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라이브 외에도 향후 ‘음(mm)’에서 재미있고 색다른 방송을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디오(Audio)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