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블포파, ‘한솔 V 프로티어즈’ 2기 데모데이 개최(10/20)

2021-10-13 1 min read

블포파, ‘한솔 V 프로티어즈’ 2기 데모데이 개최(10/20)

Reading Time: 1 minute

한솔그룹과 기술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함께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한솔 V 프론티어스(FRONTIERS) 제 2기’가 오는 20일에 온라인 생중계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솔그룹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미래 혁신기술을 확보하고, 스타트업의 성장과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물류테크, 홈 테크, IT 솔루션∙서비스, 전기∙전자 솔루션, 친환경 소재∙에너지, 4차산업 분야의 6개 스타트업을 선발해 총 6개월 간의 스타트업 캠프, 밀착 멘토링, 그룹세션, 투자자 네트워킹 기회 연결 등을 제공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한솔 V 프론티어즈 데모데이’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하는 6개 테크 스타트업들의 새로운 발견과 기술 아이디어, 그리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모데이 발표에는 ▲ 디하이브(자율주행 로봇 배달) ▲ 랭코드(AI 챗봇 기반 협업 솔루션) ▲ 이해라이프스타일(온라인 가구구독 플랫폼) ▲ 틸다(머신러닝 기반 비즈니스 최적화 솔루션) ▲ 피큐레잇(지식 큐레이션 플랫폼) ▲ 페이퍼팝(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종이 가구)의 총 6개 스타트업이 참여해 기존 시장의 문제점 발견과 이에 대한 접근, 그리고 각 사의 핵심 기술을 통한 새로운 해결 방안을 공유한다.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