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트래블플랜,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직관 패키지 출시

2021-12-06 < 1 min read

트래블플랜,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직관 패키지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국내 독점 에이전트 ‘트래블플랜’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직관 VIP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 팀의 월드컵 본선 2경기의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과 에어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699만 원부터 시작하며, 12월 한 달간 트래블플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은 1등급 좌석 경기 입장권을 포함해 행사 시설, 경기장 내외 다양한 접객 서비스, 식음료, 우대 주차,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에어텔 프로그램의 왕복 항공권은 월드컵 후원사이자 국내 유일 카타르행 직항 항공편을 제공하는 카타르 항공으로부터 직접 제공받는다. 숙소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카타르 수도인 도하 시내에 위치한 레지던스 또는 4성급 호텔 7박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황경환 트래블플랜 매니저는 “카타르는 전체 면적이 경기도와 비슷할 정도라 숙소를 구하기 어려울 것을 예상해 미리 숙소와 항공권을 안정적인 가격에 공급받았다”며,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이벤트에 국민들이 참가해 태극전사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트래블플랜은 여행&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해 챗봇, 스마트컨시어지 서비스 등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올해 4월에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의 대한민국 독점 세일즈 에이전트로 선정된 바 있다. 작년에 와우테일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여기를 참고하시길.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