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김기사랩, 4기 참여팀 모집(~1/19)

2021-12-21 < 1 min read

김기사랩, 4기 참여팀 모집(~1/19)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김기사랩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과 성장을 위한 투자를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김기사랩 4기’를 오는 1월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최종 선발된 4기 스타트업에는 ▲1억원 억부터 최대 3억 원의 투자 ▲팀당 3개월간의 1:1 밀착 멘토링 ▲국내외 성공 창업자 및 관련 업종 종사자 위클리 강연과 정기 네트워킹 ▲투자자 초청 프라이빗 데모데이 ▲TIPS 프로그램 지원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 투자 유치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T를 기반으로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으로 풀어낼 수 있는 역량과 열정을 가진 법인 설립 3년 이내의 스타트업이라면 분야에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월 19일까지며, 최종선정은 3월 3일까지 마칠 예정이다.

한편, 김기사 내비 공동창업자가 설립한 액셀러레이터 김기사랩은 2019년도부터 현재까지 총 34개의 스타트업에 투자하였으며, 팁스 운영사로서 투자팀들의 팁스 프로그램 선정 및 후속투자 유치 등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