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아이엠택시 운영사인 ‘진모빌리티’가 시리즈A 펀딩으로 하나-에버베스트 펀드를 비롯 유안타인베스트먼트 등 다수의 재무적 투자자로부터 800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진모빌리티의 회사 가치는 2,3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진모빌리티는 택시 면허 740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투자 유치를 발판으로 올해 아이엠택시 차량을 1500대 이상 증차하는 등 스케일업에 나설 예정이다.
진모빌리티는 차량 증차 외 자율주행 시범 서비스 기술 고도화를 위한 R&D 분야, 차량 라인업 확대, 기존 택시 사업자들과의 협력을 통한 수도권 및 관광 지역 서비스 확장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투자 유치는 아이엠이라는 브랜드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올해 시리즈B 추가 펀딩을 통해 본격적으로 스케일업에 나서고 발전된 IT 기술을 택시 업계에 잘 녹여 이상적인 모빌리티 플랫폼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