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Contents

무신사, ‘스냅’ 일반 고객에 확장 오픈 “‘인간 무신사’ 찾는다”

2022-02-03 < 1 min read

author:

무신사, ‘스냅’ 일반 고객에 확장 오픈 “‘인간 무신사’ 찾는다”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무신사 스냅(MUSINSA SNAP)’을 일반 고객 대상 패션 커뮤니티로 확대해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스토어 회원 누구나 자신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콘텐츠를 무신사 스냅에 직접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다. 기존에는 브랜드 스태프와 모델, 무신사가 선발한 크리에이터 ‘무신사 크루’에 한정되었던 스냅 업로드 권한을 전체 고객 대상으로 확대해 패션 SNS로 확대한 것이다. 

또한 무신사 스냅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스타일 서칭’과 마음에 드는 스냅을 고르면 자신이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는 ‘스타일 온보딩’ 기능을 추가했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스타일 서칭’과 마음에 드는 스냅을 고르면 자신이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는 ‘스타일 온보딩’ 기능을 추가해 사용성을 높였다.

패션 커뮤니티로 스냅을 이용하는 고객과 함께 건강한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강력한 콘텐츠 모니터링 시스템도 도입한다. AI 이미지 검수 기술을 적용해 가이드라인에 부합하지 않은 부적절한 콘텐츠는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할 계획이다.

오픈 직후에는 검수 인력을 별도로 투입해 철저하게 콘텐츠 검수를 진행하는 등 모니터링 정확성을 높일 방침이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1. […] ‘인간 무신사를 찾습니다’ 이벤트에서 최종 선정된 6인은 경기도 금당리의 마을 이장님부터 신진 브랜드 디자이너, 공대생, 디자이너, 언어치료사,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하다. 2월 3일부터 2주간 진행된 이벤트는 총 1,300명이 넘는 참가자와 3,500건 이상의 콘텐츠, 3만 2,000여 개의 콘텐츠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선정 기준으로는 콘텐츠 좋아요 수와 무신사 에디터의 스타일링 평가를 종합적으로 반영했다.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