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Media

키노라이츠 “‘지우학’, 2속 연주 통합 콘텐츠 랭킹 1위”

2022-02-14 < 1 min read

author:

키노라이츠 “‘지우학’, 2속 연주 통합 콘텐츠 랭킹 1위”

Reading Time: < 1 minute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2월 2주 차(2/7~2/11) 통합 콘텐츠 랭킹을 공개했다. 

키노라이츠는 14일 스트리밍되고 있는 OTT 서비스 내의 콘텐츠와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포함한 통합 순위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지금 우리 학교는’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내용의 넷플릭스 드라마이다. 이 작품은 공개 10일 만에 넷플릭스 TV(비영어)부문 역대 시청 시간 5위에 오르는 등 ‘오징어 게임’에 이어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2위에는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3위는 경찰로 변신한 최우식, 조진웅 주연의 범죄 영화 ‘경관의 피’가 차지했다. 이 영화는 지난 1월 극장 개봉 이후 설 연휴에 맞춰 OTT를 통해 공개되면서 서비스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4위는 지난 2월 9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5위는‘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이름을 올렸다. 

[미디어(Media) 관련 소식 전체보기]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1. […] ‘지금 우리 학교는’의 경우 넷플릭스 공개 이후 조회수가 크게 늘면서 원작의 주간 조회수가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