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엑센트리벤처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2월22일)

2022-02-15 2 min read

author:

엑센트리벤처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2월22일)

Reading Time: 2 minutes

투자 전문 기업인 엑센트리벤처스가 엑센트리로켓단 7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엑센트리로켓단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지역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스케일업 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여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공적인 도약을 지원하는 민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20년 11월 1기를 시작으로 34개 기업이 참여하여 5개의 기수를 배출했다. 

현재 광주AI 6기를 운영 중이며, 부·울·경 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7기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총 5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며, 부·울·경 소재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5년 미만 (예비)기업이면 지원 가능하다. 

지역 외 기업이라도 사업 기간 내 사업장 이전이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기업은 실전형 심화 교육을 비롯하여 맞춤형 멘토링 등 기업 실무에 필요한 교육, 부산 마린시티 소재 코워킹 스페이스 입주, 후속 투자 연계 프로그램 등의 지원받을 수 있으며 데모데이를 통해 실질적인 투자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기업으로 선발된 기업들에게는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엑센트리벤처스 투자를 유치할 수 있다. 

접수는 2월 22일까지이며, 보육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가량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 및 접수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센트리벤처스의 윤우근 이사회의장은 “창업은 취업의 대안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 철학을 담아내어 완성시켜가는 지난한 과정이다, 창업자의 선한 마음과 좋은 팀이 함께 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 그 과정에 우리 엑센트리가 작은 안내자로서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