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온라인 학습관리 ‘산타’, 경남교육청에 디디캐스트 공급

2022-02-17 < 1 min read

온라인 학습관리 ‘산타’, 경남교육청에 디디캐스트 공급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학습관리 플랫폼 ‘디디캐스트’를 서비스중인 산타는 경상남도 교육청에서 학생들의 결손수업 보강과 기초 학력 향상을 위해 운영중인 ‘학생선수 레벨업 프로그램’에 디디캐스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선수들의 학습참여가 더욱 어려워진 환경을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통해 학습 접근성을 개선하고, 기초학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수업 콘텐츠를 온라인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는 데 목적이 있다.

‘디디캐스트’의 박기웅 대표는 “이번 ‘학생선수 레벨업 프로그램’ 참여는 경남 체육고등학교를 비롯한 10개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이 되며, 해당 학교의 선생님들이 디디캐스트와 아이톡톡을 사용하여 교사들의 수업용 영상 콘텐츠 제작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온라인 수업 개설 / 운영 등 관련 업무를 간소화 하여 수업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으며, 학생선수들은 제작된 영상의 접근과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디캐스트’는 이번 공급을 통해 모든 일선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보다 쉽게 온라인교육 채널을 개설하여 수업용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고, 학생들의 학습관리 및 커뮤니케이션까지 통합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산타는 지난 2020년에 시리즈A 라운드에서 대교인베스트먼트 등에서 20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