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edutech

레이블, ONTO월렛과 파트너십 체결

2022-02-17 < 1 min read

author:

레이블, ONTO월렛과 파트너십 체결

Reading Time: < 1 minute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ONTO월렛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디지털 자산 멀티 체인 지갑 ONTO월렛에 레이블 토큰(LBL Token)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ERC-20 기반 LBL 토큰, BEP-20 기반 LBL 토큰, 레이블 NFT를 안전하게 ONTO 월렛에 보관할 수 있게 된다.

레이블은 세계 최초의 음악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IP를 투자, 인큐베이팅 할 수 있는 글로벌  NFT 플랫폼이다. IP 권한을 NFT에 접목해 공정한 강의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고 DAO 투표 시스템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교육 콘텐츠에 투자할 수 있는 탈중앙화 P2P 인큐베이팅 플랫폼을 목표로 한다. 

레이블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ONTO 월렛은 최첨단 멀티 체인 월렛 솔루션으로 ONT, ONG, ETH 및 KLAY 포함하여 1,000여 개가 넘는 토큰을 지원한다. ONTO 월렛의 이용자는 최첨단 시스템의 보호 아래 암호화폐 자산, 크로스체인을 통한 스왑, 디지털 창작물 보관을 할 수 있다.

김형준 레이블 공동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간 긴밀히 협력할 것이며 더 나아가 디지털 자산뿐만 아니라 데이터 및 디지털 ID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ONTO월렛을 Dapp에 통합할 계획이다”라며, “ONTO월렛과 파트너십을 기념해 LBL 토큰을 에어드랍하는 이벤트가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