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logistics

‘4시간 택배’ 두발히어로, 연간 100만건 배송 기록 달성

2022-02-23 < 1 min read

author:

‘4시간 택배’ 두발히어로, 연간 100만건 배송 기록 달성

Reading Time: < 1 minute

물류 스타트업 체인로지스는 자사 서비스 두발히어로가 연간 배송 100만 건, 누적 배송 200만 건의 성과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4시간 택배’로 불리는 두발히어로는 배송 테크 스타트업 체인로지스의 주력 서비스다. 두발히어로는 물류 이륜차를 이용한 택배 운송으로 물류센터 입고 후 배송까지 4시간 안에 물건을 당일 배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 덕에 패션, 뷰티, 통신 등 일반 온라인 커머스 제품뿐만 아니라 샐러드, 베이커리, 회, 정육 상품 등 신선 식품 배송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체인로지스는 두발히어로가 2021년 연간 배송 100만 건, 누적 배송 200만 건의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1년 100만 건의 기록은 2020년 배송량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런 성과는 ‘당일배송’이라는 특징을 살려▲패션의류 업체 브랜디, 한스타일 ▲이동통신업체 SK7 모바일, LG헬로비전,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KT엠모바일, 국민은행 리브엠 ▲신선식품 업체 프레시코드, 새들러하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속한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 상품 배송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김동현 체인로지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배송 서비스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두발히어로가 제공하는 ‘당일배송’이라는 장점이 많은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물류(Logistic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