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비스포크 투어 ‘온베케이션’, 남해 서비스 런칭

2022-02-28 < 1 min read

author:

비스포크 투어 ‘온베케이션’, 남해 서비스 런칭

Reading Time: < 1 minute

개인맞춤형여행 플랫폼 온베케이션(on vacation, OV)이 남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지역으로는 제주에 이어 두번째 오픈이다.

온베케이션은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아 다양한 축제를 구상 중인 남해관광문화재단과 협업을 진행하며 더욱 풍성한 남해여행을 위한 상품 개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베케이션은 채팅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맞춤 여행을 설계하는 비스포크투어 플랫폼으로 지난해 8월 서비스를 런칭했다. 코로나19로 여행 시장이 매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출시 후 매월 100%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코로나19와 맞물려 개인 위생과 안전이 중요시 되는 시대에 개인에게 꼭 맞게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제주 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해 서비스에서도 남해스러운 고급 숙소와 액티비티 큐레이션에 집중할 예정이다.

특히, 카카오톡으로 여행 정보, 호텔 최저가 및 렌터카를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답을 받을 수 있고, 예약까지 완료할 수 있다.

강영석 온베케이션 대표는 “제주에 못지 않은 수려한 자연환경과 지역적 특색을 살린 숙소들이 많지만, 상대적으로 부족한 여행정보로 인해 OV 테일러와 같은 지역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 판단했다”며 “오픈을 준비하며 발견한 보물섬같은 남해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