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중고거래하면 드림바이크 쏜다”…라이트브라더스, 오는 22일까지 파라라 페스티벌 실시

2022-03-07 1 min read

author:

“중고거래하면 드림바이크 쏜다”…라이트브라더스, 오는 22일까지 파라라 페스티벌 실시

Reading Time: 1 minute

라이트브라더스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전거 구매 지원금 5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파라라 페스티벌’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트브라더스는 X-ray 비파괴 검사, 전문가 평가 진단 61개를 통과한 인증중고 자전거를 비롯해 개인이 직접 판매하는 자전거, 의류, 용·부품을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안심결제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자전거전문 플랫폼(Pre-Loved Bicycle Platform)이다. 

이번 파라라 페스티벌은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총 3개 이벤트가 동시 오픈된다. 

우선 라이트브라더스 홈페이지 내 자전거 판매 글을 등록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라이트브라더스 인증 중고, 신품 자전거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전개된다. 

또한 의류, 용·부품 판매 글을 등록할 시 추첨을 통해 카스크프로톤 헬멧(3명), 100% 스피드크래프트 고글(5명)을 지급하고, SNS에서 ‘#파라라페스티벌’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실카 새들백(3명), 카멜백 물통(20명)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라이트브라더스 측은 “자전거 전문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만의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거래 환경을 더 많은 분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